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알림

콘솔 이동 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
로그인하시겠습니까?

아니요

닫기

주문 불가 알림

주문권한이 없습니다.

콘솔에 접근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.

확인

닫기

알림

신용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.

신용카드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시겠습니까?

아니요

닫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
안내 Cloud Z 이용약관 변경 안내 (2024년 01월 24일 적용) 날짜2024-01-17
 
Cloud Z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
Cloud Z 서비스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2024년 1월 24일 자로 시행될 예정입니다.
 
* 시행일 : 2024년 1월 24일
* 기존 가입고객에 대한 적용 여부 : 적용
* 본 공지 이후 신규 약관 시행일 이전에 신규 약관에 동의하여 계정가입을 진행하는 경우 동의 시부터 바로 신규 약관이 적용됩니다.
* 본 약관의 개정 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"거부"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,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.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탈퇴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.
 
1. 약관 개정 이유
-  Cloud Z Service Desk 콜센터 종료에 따른 이용 약관 고지
 
2. 약관 개정 범위
- [이용약관] 제12조 불법 스팸메일 방지
- [이용약관] 제18조 전자적 침해사고 예방 및 대응 관련 회사의 의무
   
3. 상세 약관 변경 내용  
 [서비스 이용약관]
구분 변경 전 변경 후 비고
제4장 서비스의 개통 및 이용 제12조 불법 스팸메일 방지
 
② 회사는 스팸메일과 관련된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는 스팸담당자를 다음과 같이 지명하여 운영합니다.
1. 스팸 민원 접수처 : 전화 02-6400-2222
2. 전자우편 주소 : cloudz@sk.com
② 회사는 스팸메일과 관련된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는 스팸담당자를 다음과 같이 지명하여 운영합니다.
1. 스팸 민원 접수처 : 전화 02-6400-2222 (삭제)
- 전자우편 주소 : cloudz@sk.com
제6장 전자적 침해사고 예방 및 대응 제18조 전자적 침해사고 예방 및 대응 관련 회사의 의무 ⑤ 회사는 전자적 침해사고를 접수·처리할 수 있는 담당자를 다음과 같이 지명하여 운영합니다.
1. 전자적 침해사고 접수처 : 전화 02-6400-2222
2. 전자우편 주소 : cloudz@sk.com
⑤ 회사는 전자적 침해사고를 접수·처리할 수 있는 담당자를 다음과 같이 지명하여 운영합니다.
1. 전자적 침해사고 접수처 : 전화 02-6400-2222 (삭제)
- 전자우편 주소 : cloudz@sk.com
 
부칙 (신규) 이 개정 약관은 2024년 1월 24일부터 시행합니다.

Cloud Z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 

목록